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리를 보면 오묘한 색깔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오리를 한번이라도 자세히 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딱 한번 본적이 있는데 그때 느낀 감정은

와 정말 청색이 너무 예쁘다라는 감정이었어요.

뭐랄까 빛에 따라 바뀌기도 정말 예쁜 색이더라구요!!

이런 색상은 한복에서도 사용한다고 해서 더 신기했어요!


근데 정말 신기한 건 한복은 옛날 사람들이 만들었는데

어떻게 저런 기술이 가능했느냐가 궁금하네요~

어떻게 보면 옛날 사람들이 우리보다 더 똑똑했을지도 ㅎㅎ

암튼 기회가 되면 오리의 청색을 한번 봐보세요~

오묘하면서도 정말 예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