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정보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 가장 확실한 대비방법입니다.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 가장 확실한 대비방법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의 건강을 가장 크게 위협하는 질병인 암에 대비할 수 있는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첨단기술이 많이 발달한 요즘에도 암은 초기에 발견하지 않는 이상 완치가 힘든 매우 치명적인 질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현재 한국인의 질병으로 인한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질병으로 3대 중대질병으로 불리우는 심장질환, 뇌질환보다 훨씬 많은 사망률을 기록하고 있는 질병입니다.

또한 암은 다른 장기로 전이가 빨라 치료중에도 지속적인 검사가 필요한데 이때 들어가는 비용으로 인한 부담이 천문학적입니다.

따라서 이런 문제에 대해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과 같은 암보험을 통해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암보험이란?

암보험은 피보험자가 암진단을 받았을 때 계약상 정해진 금액의 진단비와 치료과정에서 필요한 입원비, 수술비, 항암치료비 등 암에 대한 전반적인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암이라는 한정된 질병에 대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여러 질병에 대해 종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른 상품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의 필요성

암이 발생하는 나이가 점점 어려지기 시작하면서 더이상 암은 남의 얘기가 아닌 나 자신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이 직접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검진을 통해 초기에 발견한다면 완치할 수 있는 확률이 많이 올라가는데, 이런 비용에 대한 부분을 보장받을 수 있는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에 가입해둔다면 경제적인 부담없이 암으로 발생하는 경제적인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암보험은 중복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기존에 가입해두었던 암보험과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을 함께 병행하신다면 보다 큰 보장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 판매중단?

시간이 지날수록 암이 발생하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고 그에 따른 보험금 지급이 많아지자 제공사들은 늘어나는 손해를 줄이기 위해 상품을 판매중단하거나 혜택을 축소하는 등의 대처를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판매되는 암보험은 위험변동률이라는 것이 적용되어 이미 가입된 상품이라해도 3년 주기로 납부금을 인상시킬 수 있도록 바뀌어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가중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1.이미 가입된 상품을 먼저 파악한다.

꼭 암에대한 전문적인 보장을 제공하는 암보험이 아니더라도 의료실비의 특약이나 건강보험 등을 통해 암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특약으로 제공되는 보장의 경우 전문상품에 비해 보장금액이 매우 적기때문에 전문상품을 통해 긴 보장기간과 큰 금액을 받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2.특수암이나 고액암에 대한 보장을 확인한다.

위, 간, 폐, 대장 등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일반암 외에도 유방, 자궁, 췌장, 전립선, 갑상선 등 특수한 부위에 발생해 더 큰 금액이 들어가는 특수암이나 고액암도 대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 이런 특수암까지 보장해주는 상품의 경우 납부금이 다른 것보다 높을 수 있으므로 본인의 필요성을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3.암보험의 핵심은 진단비이다.

암보험에 사망에 대한 보장이 추가되어 제공되는 경우도 있지만, 암보험의 가장 핵심은 진단을 받은 뒤 일시에 지급되는 진단비입니다.

따라서 진단비가 큰 암보험을 선택하고 사망에 대한 부분은 종신보험이나 정기보험을 통해 보다 큰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4.젊은 나이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암이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게 되어 초기납부금이 젊었을 때보다 높게 책정됩니다.

따라서 신체가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젊은 시기에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에 가입해 저렴한 납부금으로 길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보험이라는 상품 자체가 전문적인 분야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개인이 직접 모든부분에 대해 알아보고 선택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생명다이렉트암보험 외에도 다른 상품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권장되고 있는데 전문가와 1:1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더 쉽고 간단하게 원하는 보장과 저렴한 납부금을 가진 상품을 찾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