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정보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 다양한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 다양한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상해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와 같은 상해보험에 대해 설명해드리려합니다.

개인마다 스트레스를 풀거나 재미를 느끼는 방법으로 다양한 레저활동을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데, 레저활동을 하던 중 불의의 사고로 상해를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되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납니다.

이런 야외활동으로 인한 사고 뿐 아니라 자연재해나 교통사고 등 우리는 여러가지 위험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므로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와 같은 상해보험을 통해 집중적인 보장을 받아야합니다.



상해보험이란?

상해보험은 교통사고, 재해사고 및 레저활동 등으로 인한 사망, 장해, 수술, 입원, 골절은 물론 이에 따른 사망, 상해, 장해의 정도를 합산장해지급률이라는 기준에 맞게 보험금을 차등지급하는 상품입니다.

교통상해, 일반상해, 레저상해, 여행상해 등 다양한 상황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으며 대표적인 상품으로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가 있씁니다.



상해보험의 특징

이전의 상해보험에서는 가입시 성별이나 나이 등에 따라 납부금이 결정되고 건강상태, 직업, 운전여부 등의 요소는 가입가능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였으며 직업이나 운전여부에 따른 위험도와 관계없이 같은 납부금이 적용되고 위험정도가 높은 사람에 한해서만 보장금액을 제한하는 형태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런 내용이 변경되면서 납부금을 위험등급별로 차등해 가입을 받고 있는데 1~3등급으로 나누어 위험도가 가장높은 3등급은 납부금이 제일 높고 위험도 가장 낮은 1등급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다양한 상황을 파악하고 대략적인 등급을 예측한 뒤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가입 중 직업이 바뀌었을 경우 이 사실을 제공사에 통지해야합니다.



또한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는 모든 재해사고에 대한 보장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런 혜택은 가입자 본인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사고보장의 범위가 넓고 고액의 보장이 이뤄지며 재해사고는 물론 특정 주말, 공류일에 맞는 보장이 따로 존재하고 질병이나 재해로 인해 발생한 상해 수술비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상해보험의 필요성

우리나라의 30대 이하 사망원인 중 1위는 바로 교통사고입니다.

교통사고는 상해사고 중 가장 빈번한 대표적인 사례이며 꼭 30대 이하 뿐 아니라 전 연령으로 파악해도 3위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장해의 원인은 선천적인 것 보다 사고로 인한 후천적인 사례가 더 많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는 각종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로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상해보험 제대로 활용하기

1.보장혜택을 파악한다.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와 같은 상해보험을 선택할 때는 모든 교통수단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종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교통사고의 경우 자주 발생하는 사고이기도 하며, 수술이 필요한 상해를 입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2.장해에 대한 보장금이 중요하다.

상해보험을 이용할 때는 사고로 인해 장해등급을 받거나 이에 따른 보장금액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고로 인해 장해가 생겼을 경우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게 되고 앞으로 남은 삶을 살아가는 데 주위의 도움이 꼭 필요해지기 때문에 충분한 금액이 보장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3.직업이 변경되었을 때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약관에 의하면 상해보험에 가입했을 당시 직업이 가입 이후 변경되었다면 반드시 제공사에 통지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만약 이 사실을 통지하지 않았을 경우 삭감된 보장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4.안정된 제공사를 선택해야한다.

재무상태가 좋지않은 제공사의 상품에 가입했을 경우 보장금을 지급받아야 할 때 받지 못하거나 회사가 도산하는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무상태가 튼튼한 안정적인 제공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해보고 가입하기

무배당 삼성화재 상해보험 행복한 파트너는 전문적인 상해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처음 가입하는 소비자는 선택의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비교사이트를 통해 여러 제공사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비교분석해본 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본인의 여건과 경제적사정에 맞는 추천상품이나 월 납부금견적 등을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