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정보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성장기 아이들이 자주 겪을 수 있는 질병이나 상해사고로 인한 비용지출에 대비할 수 있는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은 신체가 발달하고 만들어져나가는 과정에 있어 여러가지 질병과 사고에 취약한데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상품은 일부 혜택이 아이들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어 가입을 해도 일부의 혜택만 받을 수 있거나 나이가 맞지않아 가입이 거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과 같이 아이들에게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통해 보장을 받는 것이 좋으며 최근 많은 부모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에 잘 가입하는 방법 등을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린이보험은?

어린이보험은 출생 이후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성장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이나 상해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각종 질병이나 상해사고에 대한 의료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약을 통해 중대질병에 대한 진단비, 왕따, 폭력, 강력범죄 등으로 생긴 정신적 피해까지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은 성인에게 제공되는 상품과 비슷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지만 혜택부분이 어린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진 전문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을 알아보다보면 태아보험이라는 상품이 항상 같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임신 중 가입해 출생직후 선천적인 이상이나 조산 등으로 인한 미숙아에 대한 부분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며 어린이보험은 출생 이후 가입해 성장하면서 발생하는 질병이나 상해에 대한 부분을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두 상품은 가입대상, 시기, 조건 등 여러가지 차이를 보이고 있으므로 자세한 부분을 파악한 뒤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의 필요성

아이들은 어른보다 호기심이 강한 반면 위험한 것에 대한 인지가 완벽하게 갖춰져있지 않아 잠깐의 부주의가 큰 사고로 번질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이 약해 각종 질병에 걸렸을 때 성인보다 심하게 오래 앓을 수 있어 이런 부분에 대한 의료비 지출이 많은 시기이기 때문에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과 같은 어린이를 위한 보장을 통해 이 부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고 치료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성장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 및 사고에 대해 집중적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해당 담보에 대한 만기를 조금 짧게 설정해 집중적이면서 특화된 보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신체 기능들이 갖춰져가는 시기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병원균에 쉽게 노출될 수 있고 통계적으로도 노년 다음으로 의료비로 인한 지출이 많아 보장상품을 통해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린이보험의 보장내용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을 비롯한 대부분의 어린이보험은 중대질병, 질병, 상해에 대한 보장을 제공해주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최근에는 다른 질병보다 소아암이 발생하는 사례가 늘고있어 이 부분에 대한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항암치료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 주목받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많이 걸리는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 집중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외가 아닌 집안이나 실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골절, 화상과 같은 생활위험이나 단체생활을 하는 학원, 학교등에서 발생하는 사고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재해로 인한 상해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여러 활동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의료비에 대한 폭넓을 보장을 원하신다면 손해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큰 질병에 대한 혜택을 원하신다면 신한생명아이사랑명작보험과 같은 생명보험사의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이전에는 이러한 보험상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제공사를 직접찾아가거나 설계사가 집으로 방문하는 등의 과정을 거쳐야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제공사와 상관없이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는데,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여러 상품에 대한 비교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것에 대한 실시간 표준견적까지 산출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내 아이가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