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앰플마스크팩 추천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이 제품은 주름개선기능이 있는 기능성 앰플마스크팩 화장품이라고합니다. 

하나의 시트에  앰플 한병의 영양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말 그대로 영양분 액기스가 담겨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요즘 대세라고 하는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되어있어서

피부를 한겹 더 입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마스크는 천연보습인자인 NMF의 엑티브 워터

시스템으로 수분에너지를 충전하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도록 수분코팅막을

형성하여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고합니다.



어느새 가을이 됐고 곧 건조한 겨울이 올텐데 사용하면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이외에도 많은 종류가 있다고 하니 필요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도 있겠네요.

말씀드렸듯이 앰플마스크팩이기 때문에 자기전에 영양분 보충용도로 사용할수도 있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시원하게 사용해서 진정효과를 볼 수도 있다고 하니

여러모로 쓸만한 마스크팩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