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런 색상의 음식들을 많이 먹는 것도ㅎㅎ



색상이 이쁜것들이 먹기도 더 좋잖아요?ㅎㅎㅎㅎ 

저도 요즘은 이쁜 색상의 음식들을 찾고 있어요ㅎㅎ

그중에  무지개색으로 만들어진 음식들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ㅎㅎㅎ 미국 시사 주간지 '유에스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 에서 새깔 별 최고의 식품들을 소개해줬답니다^^ㅎㅎㅎㅎㅎ


빨강색은 딸기!!! 내가 완전 사랑하는 딸기에요ㅎㅎㅎ

딸기 싫어하는 사람들은 매우 적겠죠??ㅎㅎㅎㅎ

딸기에는 정말 중요한 영양소와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비타민C, 엽산 섬유질, 그리고 칼륨 이 대표적으로 들어있죠ㅎㅎㅎㅎ





그래고 딸기를 많이 먹게 되면 뇌졸증과 암 발병 위험을 감소시키고, 혈압을 낮추고, 알레르기와 천식 증상을 가라앉히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딸기 안그래도 좋아했는데 더더더더더더 좋아해줘야 겠어요ㅎㅎㅎ 몸에 너무 좋은 아이네요ㅎㅎㅎㅎㅎ





파랑색은 블루베리!!ㅎㅎㅎ 블루베리도 완전 좋아하는데 쉽게 구하기가 어렵던데 말이에요ㅎㅎㅎㅎ

블루베리는 우리의 몸을 아름답데 만들어준다네요ㅎㅎㅎ 심혈관질환, 당뇨병과 파킨슨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고 면역기능을 강화해준다고 합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냉동 블루베리도 똑같은 효과를 발휘!!ㅎㅎ

이 핑계로 블루베리 빙수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