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의외로 소박한 패션을 즐기는 연예인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 많이 화제가 되었었고 많이들 보셨죠?

박명수와 함께 "레옹"이라는 곡을 불렀던 가수 아이유의 

마틸다 의상이 한때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저는 연예인들은 다들 명품브랜드의 고가의 의상들을 입을줄 알았는데..

마틸다 복장의 각각 가격을 보고나서 아 연예인치고는 소박한 가격이다하고 느꼈어요.

이 마틸다의상은 다 저렴한 옷들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먼저 걸치고 있는 점퍼는 10만9천원짜리 의상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티셔츠는 2만9천원대에 가격이였다고 하며

바지는 4만9천원대에 저렴한 바지를 입었다고 합니다.

대부분 연예인 패션과 관련된 글이나 기사를 보면

대부분 몇십만원 아니면 백만원대가 넘어가는 의상이 대부분인데

이렇게 저렴한 옷을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런 비싼옷과 전혀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역시 패션은 돈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