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만화에서 자주 보던 온열기

 


혹시 만화영화를 보다 이런 온열기를 본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짱구는 못말려라는 만화에서 주로 봤던 기기인데

테이블에 이불이 달려 있고 안쪽은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온열기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생각이 안나지만 만화를 볼 때마다 집에 하나 있었으면하고

한번쯤 생각했었던 그런 아이템이죠.

항상 저기에 앉아서 티비를 보며 귤을 까먹거나

엎드려서 들어간 다음 티비나 책을 보는 상상을 하곤 했는데

일본에는 저 기기가 보편적으로 있는 것 같네요.



참 좋은 아이디어 상품인 것 같은데 우리나라 제품으로는 안나올런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미 있는데 제가 못찾은걸지도 모르겠네요.

지금 사는 집은 거실이 넓지 않아서 따로 공간이 없긴 하지만

언젠가 거실이 넓은 집에 살게된다면 꼭 두고있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혹시 만화에서 나왔던 생활용품 중에 탐났던 것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