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상식

자장가무료듣기 조용하고 편안한 곡 모음

자장가무료듣기 조용하고 편안한 곡 모음



우리 생활에 음악은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아마 다양한 장르의 음악 중에서 가장 먼저 듣게 되는 것은 자장가일 것입니다. 대부분은 부모님이 직접 불러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기술이 많이 발전하면서 이제늰 자장가무료듣기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장가를 들려줄 때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유튜브나 동영상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자장가는 영어로 lullaby라고 하는데 이 단어를 검색하거나 lullaby를 입력하면 자장가가 흘러나오는 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2~11시간이나 되는 영상을 찾을 수도 있으니 활용해보면 상당히 효과적이랍니다.





동영상을 제공하는 관련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많은 사람이 추천한 영상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의 추천이 우리아이에게도 100% 저적한 것은 아니지만 자장가를 선택할 때 참고가 될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의 수면을 돕기 위한 것이니 기왕이면 조용하고 편안한 음악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에게 들려주기 위한 리스트를 하나 만들어두면 나중에 아이를 재울 때 큰 힘이 되는데요. 잘 활용하셔서 아이를 키울 때 활용해보시면 상당히 효과적이랍니다. 4시간이 넘는 영상을 재생해두면 다른 일을 하다가 잠들어 있는 아이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