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3. 12:08
건강






우리는 다이어트 할때 살이 빼는게 쉬운게 아니다

라고만 생각하고 먹는것만 줄이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전혀 아니라고 합니다ㅎㅎㅎ 먹는 것보다 많은 열량을

소모시켜야 하고 덜 먹고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하고 있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ㅎㅎㅎ





첫째로는 아침식사를 주스 한 컵으로 대신한다?

이건 더 않좋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주스들에는 혈당을

올려서 몸속에서 인슐린이 더 많이 생산되게 한다네요ㅠㅠ

루이스 애로니 박사라는 사람이 이 때문에 아침을

주스 한컵으로 대신하게 된다면 나중에 배가 더 고프고

과식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아침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달걀과 통곡물 토스트를 먹는게 좋다네요





둘째 체중 감소율을 과대평가를 하게 된다는대요

첫 주 만에 체중이 많이 감소하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는데

그후는 당연히 줄어들수 밖에 없다네요ㅠㅠ

셋째 잠을 충분히 자지 않는것!! 

식욕과 공복 호르몬은 잠을 얼마나 잤느냐에 따라 크게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잠을 너무 적게 자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까지 마구 먹기 쉽다네요





넷째 운동하면 과식해도 좋다고 생각하는것

다섯 늘 같은 운동만 반복한다?

여섯 근력운동을 무시한다 이렇게 있다네요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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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코제트 2014.11.03 17:53 신고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

    우와ㅋㅋ 그렇군요 잘 보고 갑니다

  2. 히나... 2014.11.03 17:57 신고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

    운동한다고 방심하면 안되는 군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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