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일에 연인 혹은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는 건 어떠세요?


날씨도 좋고~ 꼭 지금 당장이 아니더라도 다음주에 황금연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잖아요?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식도락 여행도 괜찮고.. 고궁 탐사도 좋구요 ㅋㅋ

여기저기 볼거리는 많은데 그저 집이나 아니면 근처 술집.. 이런 사이클이 반복되는 것보단 가끔 한번쯤은 나가서 둘러보고 오는 것도 좋겠죠.



저는 기회가 된다면 정말 먹으러 다니는 식도락 여행을 꼭 해보고 싶어요 ㅋㅋ 먹는걸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것도 정말 즐겁고 좋거든요~ ㅎㅎ 누군가 같이 갈 사람이 생긴다면 정말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