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실비보험 비교 이렇게 해보세요


어린이실비보험 비교 이렇게 해보세요


오늘은 어린이실비보험 비교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이제 새 학기가 시작된지도 한 달여가 지났는데, TV에서 각종 사고로 인해 아이들이 다치는 것을 보면 부모님의 마음은 철렁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부모님들을 위해 태어난 상품이 바로 어린이실비보험입니다.



어린이실비보험은 아이들이 아파서 병원에 갔을 때 사용한 병원비를 일부 돌려주는 상품입니다.

물론 아이가 다쳤을 때 돈을 먼저 생각하는 부모님은 없겠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이런 현실적인 보장은 꼭 필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어린이실비보험 비교를 할 수 있는지 또 왜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이란?

보통 어른의 실비보험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병원에 가서 실제 사용한 병원비를 일부 돌려주는 보장을 받을 수 있고 특약 가입 시 소아암에 대한 치료자금, 학교재해, 납치, 유괴 등 정신적인 피해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과 태아보험

어린이 실비보험은 출생 이후에 가입해 질병이나 상해 등으로 발생하는 의료비 일부를 보장받지만, 태아보험은 임신 중 가입하여 태어난 직후 발생하는 있는 선천성 이상이나 저체중아, 주산기 질환 등을 보장합니다.

또한, 성인이 될 때까지 질병, 재해 등으로 발생하는 의료비를 보장합니다.



어린이실비보험 필요성

2015년 통계청의 한 자료를 참고하자면 어린이 안전사고가 가장 자주 발생하는 곳이 65.7%로 가정으로 밝혀졌습니다.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곳이 바로 가장 위험한 곳이 될 수 있다는 말인데요.

게다가 학교에 다니게 되면 왕따나 폭행 등 위험에 노출될 확률이 증가하게 됩니다.

따라서 어린이실비보험 비교를 통해 질병감염, 상해에 대한 부분은 물론이고 특약 가입 시 왕따나 폭력으로 인한 정신피해까지 보장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 가입요령

1. 자녀배상책임에 가입

특약 가입 시 자녀가 일상생활 중 타인의 재산이나 신체에 대한 피해를 주게 되었을 때 법률상 배상해야 하는 금액을 보장받습니다.


2. 질병, 암, 각종 사고가 보장되는지 확인

어린이보험은 의료비에 대한 보장 외 특약 가입 시 골절, 재해, 상해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발생할 확률이 높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소아암 보장이 되는지 확인

의료보험 심사평가원의 자료를 확인하면 2010년 발생 건수가 8,952건으로 2006년 7,798건보다 큰 폭 증가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암은 생명을 크게 위협하는 중증질환으로 오랜 치료 기간과 많은 액수의 치료비가 필요하니 특약에 가입해 보장받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 비교 해보기

시중에는 보험사마다 어린이실 비보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도 성인의 실비보험처럼 보장이 표준화되었지만, 보험사와 상품에 따라 특약이나 약관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 이런 부분을 어린이실비보험 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실하게 비교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비교사이트에서 제공하는 1:1 상담을 이용하면 글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쉽고 친절하게 설명 들을 수 있는데, 이런 점은 처음 어린이실비보험 비교를 하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비교사이트로 이동되어 앞서 말씀드린 서비스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으니 지금 아이를 위해 잠깐의 시간을 투자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