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정확한 활용방법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정확한 활용방법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채식 위주의 식단에서 어느덧 육식 위주의 식생활로 변화하였고 음주, 흡연 등이 일상화된 시대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생활습관이 모두 암이 발병하는데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누구에게나 암이 발생할 수 있는 요소가 있다고 할 수 있고 이에 대비해야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암에 대비할 수 있는 비갱신형암보험추천을 해드리려합니다.



암보험이란?

암보험은 가입자에게 암발생시 진단비를 중심으로 특약 가입시 입원비, 수술비, 방사선치료비 등 암을 치료하는데 필요한 치료자금을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암은 오랜기간 입원 치료를 해야하고 그만큼 비용 지출이 많은 항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비갱신형암보험추천을 통한 상품 가입으로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이유

암보장 상품에 가입할 때는 갱신형과 비갱신형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하게 됩니다.

갱신형은 정해진 갱신시점마다 여러 외부적인 요소를 반영해 납부금이 인상되지만 비갱신형은 처음 냈던 금액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초기 금액은 갱신형이 낮지만 장기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갱신을 거치지 않는 비갱신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의 필요성

2012년 건강보험통계연보에 따르면 2012년 암환자 등록 인원수가 신규 24만 8555명, 총 암환자가 128만 5190명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만큼 암환자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고 다음 대상이 내가 되지말라는 보장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랜기간 유지하지 좋은 비갱신형암보험추천을 받아보시고 본인에게 알맞은 보장을 가지고 있는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2011년 국립 암센터의 자료에 따르면 주요암 종류별 치료비용이 백혈병 6700만원, 간암 6622만원, 췌장암 6371만원, 위암 2685만원, 대장암 2352만원의 매우 큰 비용이 소비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제적인 여건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이 빚을 지거나 재산을 처분해야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 암보험의 보장으로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충당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주의사항

1.보장개시기간을 확인

암보험의 보장은 가입후 90일이 지나야 보장개시가 되며, 진단비는 최소 1회에 한해 보장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런 내용을 숙지하고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2.성별에 따른 맞춤설계

암보험은 특약가입에 따라 일반암 외의 고액암이나 특수암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가족력 등으로 인해 이러한 부분에 수요가 있다면 특약가입을 고려해야합니다.



3.진단비는 클수록 좋다.

암보험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보장은 진단비입니다.

진단이 확정되었을 때 지급되는 보장이므로 진단비가 크게 보장되는 것이 좋은 상품입니다.



4.암직접치료입원일당 확인

암직접치료입원일당은 암진단이 확정된 후 해당 암의 치료를 목적으로 입원했을 때 1일당 지급되는 금액으로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어 비교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교해보고 가입하기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비갱신형암보험추천을 받아보신다면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단에 있는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시면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항목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실시간으로 보험료견적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와 1:1 무료상담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구할 수 있으니 가입에 도움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