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정보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 정확한 정보가 중요합니다.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 정확한 정보가 중요합니다.


오늘은 종합적인 의료비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과 같은 보장성 보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합니다.

사람은 살다보면 의도치 않게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로 인한 상해를 입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질병의 경우 모든 부분에 대해서 국민건강보험의 지원을 받을 수 없으므로 비용적인 부담을 크게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어 노후 의료비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는데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의료비에 대해 종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과 같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합보험이란?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은 다양한 위험에 대한 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비에 대한 보장혜택을 기본으로해 특약구성을 통해 암, 뇌졸중, 심근경색에 대한 진단비나 운전자, 수술비, 입원비 등 여폭넓은 범위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과 같은 유형은 현재 어떤 상품의 혜택도 받고있지 않은 사람이 이용하기 적합한 상품이며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입원비, 통원비보장이 주된 보장이기 때문에 이 부분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통합보험의 장단점

1.통합보험의 장점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 분야의 혜택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모두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 분야의 보장이 필요할 때 각각 상품에 가입하려면 여러번 알아보고 절차를 밟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통합보험을 통해 혜택을 받는다면 관리하기에도 편하고 여러개를 운용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통합보험의 단점

통합보험은 앞서 말씀드렸던 장점 외에 단점도 존재합니다.

여러개의 보험이 하나로 합쳐진 형태이기 때문에, 그 중 하나의 보험을 해지하거나 실효시키게 되었을 경우 나머지 보험도 전부 효력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따라서 이용하던 중 하나의 효력에 대한 필요성이 없어져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통합보험의 보장내용

통합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특약을 통해 암보험이나 운전자보험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대 사망질환으로 알려진 암, 뇌질환, 심장질환 등의 진단비를 특약구성을 통해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운전자보험 역시 특약을 통해 가입해 사고를 일으켰을 때 필요한 방어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운전자보험 등 여러 가지 보험에 따로 가입하는 것에 비해 관리하기 편리할뿐더러 보다 저렴한 납부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보장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본 후 필요성에 맞게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과 같은 통합보험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보험 가입요령

1.보장의 중복여부 확인

의료비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비보장은 5천만원 한도 내에서 입원비를 지원받을 수 있고 30만원 한도 내에서 통원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데, 중요한 것은 비례보장의 원칙이 적용되어 2~3개의 보험에 가입해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범위나 한도는 같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이미 의료실비 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본 후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통합형과 개별상품의 차이 확인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으로 한꺼번에 가입하는 것과 해당하는 분야의 상품을 따로 가입하는 것의 납부금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본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합보험으로 가입했을 때 납부금이 더 저렴하다면 통합형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고, 그렇지 않다면 개별적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3.보장의 추가와 삭제가 가능한 것이 좋다.

통합보험은 보험을 해지하게 된다면 지금까지 받아오던 모든 상품이 해지되기 때문에 필요한 보장은 추가하고 불필요한 보장은 삭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4.젊은 나이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질병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은 질병의 위험이 낮은 젊은 나이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초기 납부금이 비싸게 책정되는데,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젊은 나이에 미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해보고 가입하기

설명해드린 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 외에도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통합형보험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가지 상품에 집중하기보다 여러 제공사의 2~3개 이상의 상품을 비교해본 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에서는 여러 제공사의 상품을 한곳에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가입에 필요한 여러가지 절차나 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