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정보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이제 6월도 일주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15년이 벌써 반 이상이 흐른 것을 보니 새삼 시간이 참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 년의 반 이상이 지나가 버린 지금 저는 무엇을 이루고 무엇을 놓쳤는지 생각 중에 있습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흘러가기 때문에 지나가는 시간을 아쉬워하는 데에만 시간을 보내지 않고 남는 시간 동안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할 것인지 곰곰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을 좀 더 소중히 보낼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같은 암보험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같은 암보험 상품은 암으로 인해 사망하는 비중이 높은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보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불규칙한 생활도 자주 하기 때문에 암에 걸릴 확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번 걸리게 되면 암의 전이 문제나, 재발 가능성으로 인해 조기에 발견해서 완치됐다 하더라도, 꾸준히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 하므로 그로 인한 병원비가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그래서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같은 상품은 꼭 가입해두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매우 좋은 대비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이란?

암보험은 암에 걸리게 되었을 때 암 치료를 위하나 여러 가지 치료비를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으로 암 발생 시 진단비를 중심으로 상품에 따라 입원비, 수술비 등 암에 대한 치료자금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암보험은 막대한 치료비가 드는 암질환을 적은 액수의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는 생명보험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암보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생명보험 상품을 보면 보장대비 보험료가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손해보험과 비교하면 2년이라는 경과시간이 지나야 보장이 100% 시작되며, 일반적으로 갑상샘암이나 유방암 보장이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암보험의 중요성

암은 이제 더는 우리 이웃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 집의 일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급속한 의학발달로 인해 이제 충분한 치료비만 있다면 암은 얼마든지 치유 가능한 병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암보험 상품은 현대인의 생활필수품이라고 해도 절대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보다 현명한 방법으로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같은 암보험 상품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 한국인 4명 중 1명이 암에 걸리고, 하루 평균 억180명이 암으로 사망하고, 암발병율은 매년 2.5%씩 증가한다고 하니 정말 무서운 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암은 일찍 발견하고 치료비가 충분하며 큰 고통 없이 완치할 수 있습니다.



설마 나한테까지 라는 생각보다는 혹시 모를 암 발병에 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암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고가의 검진비 및 약제비뿐만 아니라 소득상실에 대한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국가암정보센터의 통계에 의하면 암 환자 1인당 치료비 부담액은 연평균 3,600만 원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보험개발원 자료에 의하면 암 환자의 55% 정도가 암보험에 미가입 되어 있었고, 45% 정도만이 암 보험금의 혜택을 받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치료비용 자체가 고액화되고 있으며 소득상실에 대한 가정경제의 부담과 증세호전 및 재발방지를 위한 건강관리비용 등은 여전하므로 이에 대한 좋은 대비책 중 하나가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같은 암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암보험 가입 시 알아둘 것

- 암보험은 장기적인 시각에서 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위험률이 증가하는 암보험 상품은 장기적인 시각에서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누적보험료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일부 갱신형 상품은 비용이 낮은 초기 보험료를 강조하여 가입자가 향후 보험료 변동에 대한 인식을 못 하는 경우가 많은데 갱신형과 비갱신형 암보험을 분명히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게 설계해야 합니다. 


- 보장받는 진단비 영역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암진단비가 1억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걱정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중에 나와 있는 상품들은 모든 암을 같은 금액으로 보장하지 않습니다. 

흔히 소액 암이라고 불리는 유방암, 생식기 암, 피부상피암, 갑상샘암(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남) 등은 진단비의 20%를 지급합니다. 

즉, 1억에 가입이 되어있어도 2천만 원만 나온다는 소리입니다. 

그만큼 치료가 쉽고 위험하지 않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만 이왕이면 혜택을 많이 받는 게 좋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사실 보험업체마다 보장하는 범위가 다르거나 보장내용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므로 한 업체의 상품에만 가입하면 폭넓은 보장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높은 확률로 암이 걸리기 쉬우므로 자신의 가족력이나 생활 방식에 따라 두 가지 이상의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남자와 여자는 가입상품이 다릅니다. 

보험업체 입장에서 보장은 해주지만 자신들도 이익이 나야 하기 때문에 상품마다 장단점을 섞어 놓았습니다. 

특히나 암보험은 남성과 여성의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남성들의 경우 간암, 폐암, 위암 등이 잘 걸리기 때문에 이 부분이 보장 잘되는 상품을 조합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들의 경우는 유방암이나 자궁암과 같은 여성 질병에 특화된 상품을 조합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야 합니다. 


- 암에 대한 가족력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에게 맞는 암보험의 올바른 선택요령 여섯 번째는 암에 대한 가족력의 확인입니다. 

보험 가입할 때 가족력을 우선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친인척에게 발생했던 병력이 본인에게도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가족력에 특정 암에 걸린 경우가 있다면 해당 암에 대해 보장을 크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성의 경우는 여성 관련 암에 더욱 신경을 써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비교사이트 전문상담원은 고객의 성별, 건강, 나이 등을 고려하여 설계하고 가입부터 보상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최적화된 보험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하는 것을 원하신다면 비교사이트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아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동양생명홈케어암보험 같은 상품들을 비교해보시고 무료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